본문 바로가기
휴게소 리뷰

매송휴게소 맛집! 라면과 김밥!

by 안녕휴게소 2019. 10. 3.

방가방가! 안녕휴게소 에디터 쭌입니당~ㅎㅎㅎ

여러분~ 첫 글의 영광을 제가 누리게 되었습니다!!!!

저희 블로그는요!

여러분들에게 전 지역 휴게소의 맛있는 음식과 알찬 정보를 알려드리는게 목적이지만!

어쨋거나 저쨋거나 저희들이 좋아서 하는 겁니다ㅋㅋ 맛있는거 안까먹고 또 먹으려고ㅋㅋㅋㅋㅋ

>_<

이번에 9월30일부터 10월2일까지 거제도로 출장을 갔었는데용

근데 이때 태풍 '미탁' 때문에 정말 위험했습니다ㅠㅠ

다들 안전하게 올라가셨겠죠?

안전이 최고입니다 여러분!!

어쨋든!

차가 너무 막혀서 좀 쉬고 싶기에 올라오는 길에 매송휴게소 상행점을 들렀습니다!

근데 어어우... 냄새가... 약간 소똥...ㅋㅋㅋㅋ

당황스러웠지만 여튼 푸드코트로 고고!!

립형과 저는 배가 엄청 고프진 않았어서 간단하게 라면과 김밥으로 주문했습니다ㅎ

이건 매송이라면집의 불대파라면&공기밥 세트! 6500원!

파가 불에 구워서 그을린자국 그대로 있고, 불향에 파향까지 더해져서 정말 환상적이고 깔끔한 맛!!!

파를 불에 구우니까 건강한 단맛이 나더라구요~ good!!

립형은 밥 한공기를 말아서 후루룩~

불편하실수도 있으니 사진은 작게ㅋㅋ

 

다음은 제가 주문한 김밥!!

바로! 찰스 숯불김밥의 와사비 참치김밥! 4800원!

저는 옆에 종이컵에 담겨져있는게 쯔유국물이거나 다시국물이거나 그럴줄 알았는데,

마시고 보니 사장님께서 태풍 뚫고 온 손님들에게 따뜻한 물로 몸 녹이시라고 주신 따땃보리차 였던...ㅎㅎㅎ

이러나 저러나 갬동쓰~

김밥의 맛은요?!!

대박!!!!!!!!!!!!!!!!!!!!!!!!!!!!!!!!!!!!!!!!!!!!!
처음 받았을때 와사비가 잘 안보여서 이게 뭐지? 했는데 자세히보니 초록색이 쬐끔 보이던ㅎㅎ

그래서 와사비를 좋아하는 저로선 이게...뭐야...했는데

참치마요의 느끼한 맛을 톡톡쏘는 와사비가 적절히 잡아줘서 환상적인 맛ㅠㅠㅠ

대신 저는 코가 찡할정도를 좋아해서 다음엔 와사비 더 많이 넣어달라고 하려구요ㅋㅋ

 

결론은 두 메뉴 다 만족!!!!!!!!!!!!!

첫 리뷰를 성공적인 메뉴로 채울수 있어서 매우매우 기쁩니다!

태풍때문에 춥고 정신없었어서 제대로 사진을 못 찍어서 아쉽네요ㅠㅠ

다음엔 더 멋지고 맛있는 사진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빠잉!!!!

  

 

'휴게소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맥도날드가 있는 '양주휴게소'  (0) 2019.10.28
산청휴게소! 잘 먹었습니다!^^  (0) 2019.10.14
고성공룡나라휴게소  (0) 2019.10.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