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휴게소 리뷰

산청휴게소! 잘 먹었습니다!^^

by 안녕휴게소 2019. 10. 14.

안녕하세요 여러분!!!! 안녕휴게소 에디터 쭌~입니닷!!!

저희가 이번 거제도 출장이 끝나자마자 바로 성남 출장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거제도에서 바로 성남으로 고고!!

살짝 늦은 점심을 먹으러 산청휴게소(하남)를 들렀습니닷!!!!!

이 날 날씨가 엄청 좋았습니다.

그래서 일하러 왔지만 기분은 놀러가는 것 같더라구요.ㅎㅎ......

...^^

얼른 푸드코트로 가시죠!

자!! 이건 립형이 주문한 순두부찌개! 8000원!

정말 맛있어 보이죠?

진짜 미치도록 맛있었습니다!!!!!!!

얼큰하고 부드럽고 고소하고!!!!!

행복해지는 맛이었습니다. (밥 두 공기 먹은건 안비밀)

새우볶음이랑 미역줄기무침(?)도 정말 맛있었습니다.ㅠㅠㅠ

이건 제가 주문한 고추장불고기 입니다! 이것도 가격은 8000원!

상차림은 이렇게 나오구요~

근접샷 갑니다!!!ㅎㅎ

산청휴게소는 음식이 정성스럽게 나오는것 같아서 기분이 좋았어요!

너무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그런데... 고추장불고기가 좀... 짰어요 하하

채소가 많이 들어가있어서 같이 먹으니까 좀 괜찮았어요.

짠거 좋아하시는 분은 완전 좋아하실듯ㅋㅋㅋ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다음에 다른 휴게소, 다른 음식들로 찾아볼게요~ 안뇽!!

'휴게소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맥도날드가 있는 '양주휴게소'  (0) 2019.10.28
고성공룡나라휴게소  (0) 2019.10.12
매송휴게소 맛집! 라면과 김밥!  (12) 2019.10.0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