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왕십리 한양대 마라맛집! '마쿠'

by 안녕휴게소 2019. 10. 21.

여러부우우우우우운~~~~~~

제가 드디어 서울 맛집을 들고왔습니다!!!

일단 제 소개부터ㅋㅋ

안녕하세요~ 안녕휴게소 에디터 쭌입니당~!ㅎㅎ

매번 지방 맛집만 소개시켜드리다가 처음으로 서울 맛집을 가져왔네요.ㅎ

요즘 마라탕이 유행처럼 돌지만 저는 맛있다고 느끼지 못했어요.

그런데!!! 여자친구가 진짜 맛있는 집이라고 끌고 간 '마쿠'

제가... 그동안 먹은건 뭐였나요...

마라탕을 사랑하게 되었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

마라탕 맛없다고 생각하시는분들! '마쿠'로 가세요!!!!

마라탕 마라썅궈 볶음밥 볶음면 꿔바로우 등등 

마라전문점의 모든 음식이 있습니다!!

대표메뉴! 마라탕과 마라샹궈의 가격입니다!

그람으로 적혀있는 이유는! 

다양한 식재료들이 신선칸에 펼쳐져 있는데요~

그중에 본인이 먹고싶은것만 먹을만큼 담아서 카운터로 가져가면 저울로 재서 조리해줍니다.

저는 세명이서 마라탕과 마라샹궈, 꿔바로우(소)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밥과 식기는 인원별로 셋팅해줍니다!

자! 이제 메인메뉴들 보시죠!

마라탕
마라샹궈
꿔바로우

저게 다 저희가 고른 재료들이구요, 고기는 양고기, 소고기가 있는데 저는 소고기!!

입안이 알싸해지는게 마라의 매력이죠?

특히 마라샹궈를 먹으면 혀가 얼얼하더라구요.ㅋㅋ

근데 제 취향은 마라샹궈가 훨~씬 더 맛있는것같아요ㅠㅠ

꿔바로우도 바삭하고 쫀득하고 촉촉하고 달달하고ㅠㅠ

매콤 알싸한 마라음식과 궁합이 정말 잘 맞아요~! 

여러분! 맛있는 마라음식 전문점 찾으시나요?

'마쿠' 추천합니다!!!

오늘도 맛있는 식사 하세요~!

 

마쿠 (전 양국복마라탕)

주소 - 서울 성동구 마조로3길 6

영업시간 - 09:00~21:00

주차 - X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