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거제도 '점순이네밥집' 생선구이전문점!

by 안녕휴게소 2019. 10. 24.

방가방가! 안뇽하세용! 안녕휴게소 에디터 쭌입니당!ㅎㅎ

전 분명 인천사람인데 요즘엔 거제도 사람인가 싶네요ㅋㅋㅋ

이번에도 거제도에서 숨겨진 맛집을 찾았습니다!

바다가 연결되어 있는 아주 예쁜 마을에 있는 밥집입니다.

식당 이름도 정말 예쁘죠? 점순이가 누군지는 못 물어봤어요.ㅋㅋ

메뉴판

가게 메뉴판인데 문살에 메뉴가 붙어있네요ㅎㅎ

저희는 삼치구이정식과 일반정식 두가지를 시켰습니다.

밑반찬 가짓수가 엄청납니다!

근데 더 놀라운건 다 맛있다는거!

거의 모든 반찬을 리필해서 먹었습니다ㅎㅎ

촉촉한 흰쌀밥과 시원한 북어국이 나오는데,

와... 밥집은 밥이 맛있어야한다는말이 맞는말인거같습니다.

정말 밥이 쫀득하고 달았어요~!

일반정식은 고등어구이가 나오더라구요~

겉은 바삭 속은 촉촉~ 사진만 봐도 느껴지시나요???

삼치는 엄청 큽니다... 이게 정녕 1인분 정식이 맞는거죠?

삼치때문에 밥을 두공기씩 먹었습니다.

삼치는 촉촉하고 부드러웠어요! 거의 연어급

진짜 배 터지게 먹었네요ㅎㅎ 

거제도 예쁜 바다마을에서 맛있는 생선구이 드시고 싶으실땐 점순이네밥집으로 오세요~!

 

점순이네밥집

주소 - 경남 거제시 장목면 외포리 200-2

영업시간 - 08:00 - 19:30

주차 - 가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