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서울 방배동 맛집 '일미옥' 소고기보신탕! 몸보신 하세요!!

by 안녕휴게소 2019. 10. 24.

반가워요! 안녕휴게소 에디터 쭌입니다!!!ㅎㅎ

여러분 소고기보신탕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저는 보신탕하면 멍멍이밖에 생각이 안나서 거부감이 있었는데

소고기로 만드는 보신탕이 있다고해서 다녀왔습니다!

너무 궁금했던 소고기보신탕 맛집 탐방기! 고고!

입구

옆쪽엔 이렇게 큼지막하게 대표메뉴들이 적혀있습니다.

가게 입구에 세워져있던 사진메뉴판!

가게를 처음 찾는 손님들에게 정말 좋겠죠???

메뉴판

가려진곳에 뭐가 있었을까 너무 궁금하네요ㅋㅋ

맛집 식탁에 올려져있다는 깍두기 단지!!

김치단지가 식탁에 올려져있으면 뭔가 맛집포스 나지않나요?ㅋㅋㅋ

저희는 소고기보신탕 한그릇과 돈까스 하나를 시켰습니다.

기본 찬은 알차고 간단하게 나옵니다!

소고기보신탕

네! 이게 바로 소고기보신탕 입니다!

사실 비주얼은 그렇게 맛있어 보이진 않죠?ㅋㅋㅋㅋ(...ㅎㅎ)

그래서 조금 실망을 하고 먹었더니 와우... 이게 뭔가요ㅋㅋㅋ

구수함의 끝판왕! 국물이 걸쭉할 정도로 진짜 찐~하더라구요!!

보신탕안에 소고기를 찍어먹는 소스도 따로 나옵니다!

이 소스에 찍어먹는 고기도 별미더라구요ㅎㅎ

소스는 매콤해요~

보신탕에 밥 말아서 고기랑 깍두기랑 한입!

고기도 야들야들... 절대 질기지않아요!

정성을 다해 푹 고았다는게 느껴집니다...ㅠ

자! 이제 일미옥의 또 다른 인기메뉴 돈까스 입니다!

크기가 정말 컸어요~

옆 테이블 여성분은 하나 다 드시기 배부르다고 남길 정도 였습니다!

그리고 보기만 해도 튀김이 바삭바삭해보이죠?

돈까스도 정말 맛있었지만 보신탕때문에 또 오게될것같아요.

여러분~! 이제 겨울도 다와가는데 소고기보신탕 한그릇 하시고 따뜻한 겨울맞이 하세요~!!

 

일미옥

주소 -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19길 10-21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 Break time 15:00 - 17:00 / 매월 셋째주 일요일 휴무

주차 - X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