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광주 북구 신안동 '도깨비마을' 본점 24시! 고등어김치조림!

by 안녕휴게소 2019. 10. 21.

여러부운~~~!! 안녕하세요오!!!

안녕휴게소 에디터 쭌이 왔습니다~!!!><ㅋㅋㅋ

이번에 제가 전라도 광주로 다녀왔다는거 아니겠습니까! (출장^^)

간 김에 여러분에게 미친 맛집을 소개 시켜드리려고 합니다~!

함께 고고씽!

바로 도깨비마을 이라는 곳 인데요!

입구

이 가게가 무슨 음식 전문점이냐~~

넼ㅋㅋㅋㅋㅋ보이시죠?ㅋㅋㅋㅋㅋ

고등어김치조림 전문점 입니다!

메뉴 구성은 이렇습니다.

저는 일행이 있기에 고등어김치조림 2인분 주문했구요~

공기밥은 별도라서 공기밥도 2개 주문했습니다.

전체적인 상차림 입니다!

여러분~ 옛날소시지 다들 아시죠? 너무 반갑더라구요ㅋㅋ

고등어김치조림 빛깔이 엄청 진하더라구요...

글 작성하면서도 침 고이네요...ㅠㅠㅠ

부글부글 끓으면 드시면 됩니다!

일단 뜨끈한 밥에 김치만 얹어서 한입 하시고!

고등어랑 김치랑 얹어서 또 한입하시고!

밑반찬으로 나온 김에 전부다 싸서 한입!!!!!! 물론 밥 두공기씩 먹었습니다!ㅋㅋㅋ

맛이 기억이 나요...

밤에 리뷰작성을 하고 있는 저는 글렀습니다...

시켜야겠어요 야식...

자!! 어쨋든! 이렇게 맛있게 잘 먹고나면 후식으로 식혜도 나옵니다!

여기 진짜 혜자식당이죠??!!

스쿱으로 떠먹는 아이스크림도 있더라구요. 옛날 삼색아이스크림ㅋㅋ

재방문 의사 무조건 있습니다!!!!

광주 북구 가게되면 무조건 갈거에요!

아참! 적당히 끓으면 불 끄고 드세요! 나중에 짜집니다...ㅋㅋㅋ

 

도깨비마을 본점

주소 - 광주 북구 신안동 중흥로 81

영업시간 - 24시 (명절당일휴무)

주차 - 가능(무료)

 

여러분~ 맛있는 식사 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