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거제도 와현해변맛집! 바릇! 해물라면 맛집!

by 안녕휴게소 2019. 10. 16.

여러분~ 일교차가 큰 날씨에 몸 건강히 안녕들 하시죠??

환절기 일수록 잘 챙겨먹고 잘 쉬어줘야 한다는거 잊지마시고!

그래서 저도 잘 먹으러 다녀왔습니다!!!ㅎㅎ

바로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사랑하는 메뉴죠? 라면!!!!!!!!!!!!!!!!!!!

거제도 해물라면 맛집이라고 검색하면 상위에 나오는 집입니다.

바로 '바릇'이라는 곳 인데요.

위치도 와현해변 근처에 있어서 바다도 볼 겸 너무 가고싶더라구요.

거제도 3번째 방문만에 드디어 다녀왔습니다!ㅠㅠ

영업시간이 오후4시까지밖에 안하거든요ㅠㅠㅠ

외관도 이렇게 예쁘게 생겼습니다!

와현해변에서 민들레펜션을 찾으시면 그 건물 1층에 위치해있습니다.ㅎㅎ

좌석예약하는 기계도 있는걸로 봐선 점심시간엔 웨이팅 하셔야 할 것 같아요.

저희는 11시쯤 다녀와서 웨이팅은 없었습니다!!ㅎㅎ

여기가 바릇입니다 라고 알려주는 간판

여기 한국 맞나요?ㅋㅋㅋㅋ 필리핀느낌ㅋㅋㅋ

다른 방향은 손님들 계셔서 못 찍었는데 전체적인 분위기가 라면 한그릇하고 서핑하러 뛰어가야할것같은 분위기에요ㅎ

시원시원 합니다. 특히 여름에 오면 더 좋을것같아요!

메뉴판 입니다. 1인 1라면 필수라는거!!

저희는 해물라면 2개와 문어톳밥 1개를 주문 했습니다.

주문 하고 기다리면서 여기저기 둘러봤습니다. 오픈형 주방이더라구요. 깨끗했습니다.

드디어 주문한 메뉴 등장!! 진짜 깜짝놀랐습니다. 비주얼 장난 아니죠????????

디테일 샷 들어갑니다!!

지금 사진으로 보는데 그 맛이 계속 기억나서 미치겠네요...ㅠ

자! 게를 잘라보겠습니다!

살이 통통하니 진짜 맛있더라구요.

그냥 국물용이 아니에요 여러분!! 꼭 잘라서 살 발라 드세요!!ㅋㅋㅋㅋㅋ

홍합도 진짜 통통하니 맛있었구요 딱새우도 엄청 달았어요!!

국물 맛은 게의 녹진한 그 맛이 국물에 진하게 들어있지만 부담스럽진 않은, 바다가 입에 한 가득 들어오는 맛 입니다.

국물이 끝내주더라구요!ㅋㅋㅋㅋ

전혀 맵지 않아서 아이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네 이건 문어톳밥 입니다.

문어가 쫄깃하고 밥도 쫀득했어요.

그런데... 밥에서 생강향이... 살짝 나더라구요...

문어의 비린맛을 잡으려고 했는진 모르겠지만 저는 생강을 싫어해서 조금 거부감이 들었어요.ㅠㅠ

같이 간 동생은 맛있다고 잘 먹더라구요.ㅎㅎ 호불호 갈릴거같아요.ㅎㅎ

해물라면은 정말 너무 맛있어서 무조건 재방문 할 예정입니다!!ㅎㅎ

바릇 바로 앞에 이렇게 해수욕장으로 내려가는 길이 뙇!

날씨가 우중충하네요...ㅋㅋㅋ

'바릇'

영업시간은 오전10시부터 오후4시까지~!

매주 월요일은 휴무라고 합니다.

주차는 바로 앞에 해수욕장 주차장 있습니다! 무료였어요~

네 오늘도 이렇게 맛있는 점심을 먹었습니다!

여러분 다시한번 환절기 건강 유의하시구요~ 저는 또 다른 맛집으로 찾아오겠습니다! 안뇽~~!!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