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파주 임진각 부대찌개 맛집! '정미식당'

by 안녕휴게소 2019. 10. 28.
안녕하세요! 안녕휴게소 쭌입니다~!!ㅎㅎ
제가 이번에 파주의 어마어마한 맛집을 가져왔습니다!
식사시간엔 사람이 미어터지는 그 곳!
전국에서 택배로 배달 시키는 맛집!!
바로 바로! 파주 부대찌개 맛집! 정미식당 입니다!!
함께 보시죠!!!
외부만 봐도 맛집포스 뿜뿜!

메뉴판 오래된게 느껴지시나요?
그만큼 오랜세월을 함께 한 메뉴판 입니다.
개점 당시 부대찌개 1인분의 가격이 궁금하네요.ㅎㅎㅎ
저희는 부대찌개 2인분에 라면사리추가 했습니다!
파와 쑥갓이 맛에 한몫하는것 같아요!
보글보글 부대찌개와 탱글탱글 라면
육수가 투명해서 그런지 텁텁함 전혀 없이 깊은맛이 나더라구요.
칼칼한 국물과 매콤달달한 파와 햄과 같이 한 숟가락 떠 먹으면 입안에 풍미작렬!!
흰쌀밥이 있는데 당연히 말아야죠?
한입 하시죠ㅋㅋㅋ
캬 오늘도 이렇게 파주로 출장와서 맛집 깨뿌수고 갑니닷!ㅎ
여기가 맛집이라는 증거!
QR코드로 택배주문이 가능합니다!!
신기신기ㅋㅋㅋ
정말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파주 오시면 부대찌개 어떠세요??

정미식당
주소 - 경기 파주시 문산읍 문향로 125-2
영업시간 - 07:30 - 21:00
주차 - 딱히 주차장이 있는건 아닌데 가게 바로 앞 도로에 주차하시면 됩니다.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