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거제도 장승포 맛집 '배말칼국수김밥' 색감으로 사로잡다!

by 안녕휴게소 2019. 10. 30.

반갑습니다! 안녕휴게소 에디터 쭌입니다!!ㅎㅎ

저의 거제도 출장이 마무리 되었습니다.ㅠㅠ

아쉬운마음에 꼭 먹어야할것같은 음식점을 찾다가 발견했죠!

자연산 배말을 거제도가 아니면 어디서 먹어보겠어요~

바로바로! 장승포 맛집! '배말칼국수.김밥' 이라는 곳 입니다.

가게 바로 옆에 장승포 유람선 터미널이 있습니다!

거제도 와서 바다는 원없이 보고 갑니다.ㅎㅎ

다음엔 유람선 타러 와야겠어요~

사진까지 친절하게 붙어있고 자연산 배말에 대한 설명도 적혀있네요~

양식 전복보다 훨씬 좋은성분이 많이 들어가 있다고 합니다.

저희는 다양하게 맛보고 싶어서 배말칼국수, 배말톳김밥, 배말땡초김밥 1인분씩 주문 했습니다.

자연산 배말과 각종해산물로 우려낸 육수를 사용해 국물이 진녹색이라고 합니다!

계란지단에 배말이라고 적혀있는거 너무 귀여운거같아요.ㅋㅋ

칼국수 면도 직접 반죽한 면이어서 쫄깃쫄깃하구요!

국물이 진짜 대박이에요!

해산물향이 향긋하게 훅~ 옵니다.ㅠㅠ 너무 맛있어요!

해장으로 최고입니다!!

김밥은 나오자마자 깜짝 놀랐어요!

진짜 색감이 너무 예쁘지않나요?

위쪽에 있는게 어묵과 땡초를 볶아서 넣은 배말땡초김밥이구요,

밑에 있는게 톳이 가득 들어가 있는 배말톳김밥입니다.

특이하게 간장을 찍어 먹는거더라구요.

근접샷 갑니다!

정말 예쁘죠ㅠㅠ

톳김밥은 깔끔하고 향긋했구요,

땡초김밥은 전 좀 매웠어요.ㅋㅋ

대체적으로 깔끔한 맛이어서 재료 본연의 맛을 좋아하는 저로썬 너무 맛있었어요!

거제도에서의 마지막 식사!

거제도를 얘기해주는 듯한 식탁이었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배말칼국수.김밥

주소 - 경남 거제시 장승포로 2

영업시간 - 09:30 - 20:00 첫째, 셋째 월요일 정기휴일

주차 - 유람선터미널 무료 주차장 이용가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