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오직 진주에서만 먹을 수 있다! '하연옥' 냉면•육전

by 안녕휴게소 2019. 11. 4.
안녕하세요!
안녕휴게소 쭌입니다!^ㅡ^
오늘은 이미 엄청 유명한 맛집을 가져왔습니다!
진주하면 하연옥! 하연옥하면 진주!

하연옥입니다!
어마어마한 맛집 답게 전용주차장도 엄청 넓더라구요~ 굿!!

실내로 들어가면 예쁜 명패가 붙어있습니다.

메뉴판이 테이블마다 귀엽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물냉하나! 비냉하나! 한우육전하나! 주문!
ㅋㅋㅋ 다 맛보고싶었거든요ㅎㅎㅎ

예쁘고 맛스럽게 나오는게 비주얼은 일단 가격값 합니다!

육전을 시키면 소선지국도 한그릇 나옵니다.

자 이제 제일 중요한건 맛이죠?
물냉면은... 처음 한입하는순간 이게 뭐지 싶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
니맛도 내맛도 아닌...
저는 함흥냉면의 자극적인 맛을 좋아해서인지 적응이 안되더라구요...
비냉은 정말 맛있었습니다.
매콤달달한 소스에 육전의 고소한맛!! 강추합니다!!
육전은 입에서 녹더라구요~..~
다만 아쉬운점은 계란맛이 너무 강해서 고기맛이 많이 느껴지진 않아요;;
그리고 소선지국은 메인도 아닌데 어우...
정말 맛있었네요ㅋㅋㅋ
매콤하고 시원하고!! 독보적입니다!
같이간 형은 다음에 오면 소선지국밥 먹을거라고ㅋㅋㅋㅋㅋㅋ
물냉은 끝까지 친해지지 못했습니다...ㅎ
평양냉면 좋아하시는분들은 좋아하실듯!
맛이 슴슴합니다!

총평은요!
진주가면 한번쯤! 먹어볼 만한 맛!

이상 하연옥 리뷰였습니다!
오늘도 맛있는 하루 되세요~!!^ㅡ^

하연옥
주소 - 경남 진주시 진주대로 1317-20
영업시간 - 매일 10:00 - 20:30
주차 - 무료, 엄청 넓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