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인천 주안] 찐~한 크림파스타 맛집 '스토리오브버디'

by 안녕휴게소 2019. 11. 12.

안녕하세요!

안녕휴게소 에디터 쭌이 왔습니다~!

너무 오랜만이네요ㅎㅎ

다들 잘 지내셨죠??

이번에 여친이 파스타 먹고싶다고 해서 다녀왔는데

제가 푸파처럼 먹고 나왔습니다.ㅋㅋㅋ

인천 주안에 위치한 이탈리아레스토랑 맛집!

소개시켜드릴게요!^^

나무들 속에 뒤덮혀서 간판도 제대로 안보이네요ㅋㅋ

가게가 너무 예뻤어요.

진짜 따뜻한 이야기가 있는 동화 속으로 들어가는 기분ㅎㅎ

영업시간

건물이 2층으로 되어있구요~

2층 파티룸 빌려서 파티도 많이들 한다고 합니다~!

가게 자체가 워낙 예쁘니까 파티 할 맛 나겠어요!!

메뉴 구성 정말 다양하더라구요.

저희는 set A로 주문했습니다!

피자는 마르게리따, 파스타는 까르보나라, 새우로제

음료는 사이다, 오렌지주스 주문!

식기세팅도 깔끔깔끔! 취저입니다!

샐러드가 먼저 나왔습니다.

발사믹식초와 유자드레싱으로 상큼하니 입맛이 확 살더라구요!ㅎ

잔이 너무 예쁩니다...

사이다는 얼음잔과 캔으로 나와서 좋았어요!

까르보나라는 걸죽하고 달달하고 고소하고 느끼하고~ JMT!

새우로제파스타는 바질향이 은은하게 나면서

진한 소스에 크림과 토마토의 비율이 예술이더라구요ㅠㅠ

큼지막한 새우도 탱글탱글하니 진짜 맛있었습니다!

마르게리타피자는 토마토 소스 베이스에 향긋한 바질페스토가

은은하게 퍼져서 한입 먹으니 행복해지더라구요.ㅎㅎ

근데 진짜 맛있었던 이유는 도우에 있었습니다!

토핑이 없는 테두리부분이 패스츄리처럼 겹겹으로 파삭하더라구요!

깜짝 놀랄만한 맛이었습니다! 갬동...

그리고 또 한가지 감동이었던건 직원들이 정말 너무너무 친절하다는 점 입니다!

 

벌써부터 크리스마스 장식들이 여기저기 자리하고 있더라구요~

크리스마스땐 또 얼마나 예쁠지 기대가되는 가게였어요.

예쁜 동화같은 이탈리아 레스토랑 '스토리오브버디'였습니다^^

 

스토리오브버디

주소 - 인천 미추홀구 주안중로43번길 20

영업시간 - 12:00~23:00 (BREAK TIME 15:00~17:00)

주차 - X 별도공간없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