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부산] 서면 맛집 뿌수기 1탄! 원조 낙곱새 '개미집'

by 안녕휴게소 2019. 11. 13.

여러분 안녕하세요~

안녕휴게소 에디터 쭌~입니다!!ㅎㅎ

이번 포스팅은 해피바이러스가 뿜어져 나올거에요ㅋㅋ

왜냐면요~

이번에 부산으로 출장을 다녀왔기 때문이죠!!!

자! 이게 무슨 얘기냐면!!

제가 지금은 인천에 거주하고 있지만 저의 고향은 부산입니다ㅠㅠ

진짜 오랜만에 부산 음식을 먹고 왔어요~ 

거진 3년만... 행복...ㅎㅎㅋㅋ

아른아른 거리던 음식들을 쓸어먹고 왔습니다만

시간과 위장의 한계에 몇가지는 포기했어요ㅠ

총 3탄으로 구성했으니까 기대해주세요!! ><

1탄으로 준비한 음식은요!

이젠 서울에서도 만날 수 있지만 원조는 원조!!

낙곱새 맛집 '개미집' 입니다!

낙곱새가 뭐냐면 낙지, 곱창, 새우의 줄임말입니다~!ㅋㅋ

간판부터 아주 새빨갛습니다ㅋㅋㅋ

방송에 나왔던 사진들도 많고 사인도 많고

아예 부산의 대표맛집이라고 적혀있네요ㅋㅋㅋ

부산 오시면 무조건 가셔야겠죠?

낙곱새볶음+밥 2인 주문했습니다!

한켠에 낙지의 효능에 대해서도 적혀있네요.ㅎㅎ

뇌기능을 돕고 콜레스테롤 수치 감소시켜주고

단백질, 각종 심혈관계 질환 예방 등등

여튼 맛있고 건강하니까 최고의 음식이죠?ㅋㅋ

싱싱한 낙지와 곱창과 새우가 보입니다...

벌써 설렜죠 뭐...

기본 상차림!

낙곱새볶음은 이모님이 알아서 볶아주십니다ㅎ

편안함에 감사하고, 최고의 맛으로 먹을 수 있음에 감사하고><

자! 이제 다 익었으면 대접에 담긴 밥 위로 얹어줍니다!

이렇게 김가루까지 뿌려서 사정없이 비벼줍니다!

무조건! 첫입은요,

낙지와 곱창과 새우를 한입에 드셔보세요...

진짜 미칩니다...ㅠㅠ 또 생각나네요...

낙지와 새우가 입 안에서 터지면서 매콤하게 씹히고

곱창기름이 모든 재료를 부드럽게 감싸안으며

목구멍까지 하이패스로 인도합니다...

작성하면서 침 고이네요...

자 이제 정리!

 

개미집 서면점

주소 - 부산 부산진구 신천대로 62번길 73

(서면역 1번출구 직진 다이소 골목에서 우회전 첫번째 골목 좌회전)

영업시간 - 24시!

주차 - 번화가라 주차X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