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부산]서면 맛집 뿌수기 2탄! 고기가 한가득 '포항돼지국밥'

by 안녕휴게소 2019. 11. 14.

안녕하세요~ 안녕휴게소 에디터 쭌입니다!ㅎㅎ

2탄을 들고 또 이렇게 찾아왔습니다!

1탄은 원조 낙곱새 '개미집' 이었다면

2탄은 부산하면 돼지국밥! 돼지국밥하면 부산!

부산하고 뗄래야 뗄 수 없는 음식이죠.

부산 서면 돼지국밥 맛집을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앗! 그 전에 오늘 수능이었어요~

수험생 여러분~ 정말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이 시험이 뭐라고 그렇게 고생하셨나 싶고 그렇죠?

인생에서 열심히 살았던 순간 중 하나로 남을겁니다.

여튼 시험은 이러나 저러나 지나갔으니

일단 그 수험표 가지고 열심히 혜택받으며 놀아요!!!

혹시 부산 여행도 계획에 있다면 저의 리뷰가 도움이 되길!

서면엔 돼지국밥 골목이 있습니다.

위치는 개미집에서 빨간 포장마차가 있는 먹자골목으로 쭉 올라가면 나옵니다.

그 중에서 제가 제일 애정하는 가게가 포항돼지국밥입니다!

부산 서면인데 포항이라서 좀 당황스러우시겠지만

무려 3대째 운영해오고 있는 곳 입니다.

저희는 아침식사를 하러 간거여서 돼지국밥 2그릇!

참고로 돼지국밥은 돼지수육만 한 가득 들어간 국밥입니다!

밑반찬은 돼지국밥하면 절대 빼놓을 수 없는

필수탬들만 나옵니다.ㅋㅋㅋ

특히 정구지... 부추 러버...

국밥이 나왔습니다!

자 이제 더 맛있게 별첨(?) 해보겠습니다.ㅎㅎㅎ

첫번째! 새우젓으로 간을 맞춰주세요!

두번째! 정구지를 한가득 넣어줍니다!

많이 넣으면 넣을수록 맛있어져요!

면 추가는 자유~!

아... 진짜 맛있습니다...

돼지냄새 하나도 없구요

고기 엄청 많이 들어가 있구요

국물 정말 진합니다~

부산 가시면 꼭 돼지국밥은 드셔보세요!

서면가신다면 포항돼지국밥집에서 드시길 추천드립니다!ㅎㅎ

 

포항돼지국밥

주소 - 부산 부산진구 서면로 68길 27

영업시간 - 24시 연중무휴

주차 - X

 

맛있는 식사 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