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부산] 서면 맛집 뿌수기 3탄! '서면1번가 장충동족발'

by 안녕휴게소 2019. 11. 18.

여러분~ 안녕하셨나요!ㅎㅎ

안녕휴게소 에디터 쭌입니다^^

최근에 정말 비가 억수같이 내렸죠~

다들 차가운 겨울비에 감기드신건 아닌지 모르겠네요~

따뜻한 물 챙겨드시고 비타민 챙겨드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하지만 만약 감기가 걸려 코가 막힐 땐??

냉채족발을 드셔보세요!!!

코가 뻥 뚫립니다!!!!ㅋㅋㅋㅋㅋ

ㅎㅎ의식의 흐름대로 작성하는 블로그 입니다^^

농담이구요~ 아프지마세요!ㅎㅎ

 

제가 이번에 가져온 맛집은요

부산 먹거리로 냉채족발을 빼놓을수가 없죠?

그래서 방문했습니다!

서면1번가 장충동족발!!

깔끔한 인테리어가 눈에 확 들어옵니다!

세트메뉴 구성도 잘 되어있어서

저희는 족발냉채세트로 2인 주문했습니다.

때마침 진로에서 영업을 나오셨더라구요~ㅎㅎ

진로,참이슬,테라 중 한병 주문하시면 호올스 사탕을 줍니다ㅎ

어차피 술 한잔 할거였어서 저희도 주문!

돌아온 진로소주가 참 깔끔하고 괜찮더라구요~

야들야들한 기본 족발!

껍데기가 떡같은 식감처럼 쫀득쫀득하구요~

살은 부들부들해서 아주 예술입니다!

고기 한입하고 진로를 한잔 캬!!

아주 좋습니다!ㅋㅋ

자!! 이게 바로 냉채족발 입니다!

쫀득쫀득 부들부들한 족발 위에

알싸하고 매콤한 해파리냉채가 듬뿍!

느끼할수도 있는 족발을 냉채가 상콤하게 감싸주면서

환상적인 맛을 보여줍니다.ㅎㅎㅎ

어떤 맛인지 다들 아시죠???

깻잎과 무쌈에 쌈 싸서 한입!

 

기본상으로 막국수도 나옵니다~

아주 바람직 하죠??

매콤달콤 막국수도 안먹으면 허전하죠~

진짜 맛있습니다!

부드러운 계란찜도 기본상!

진짜 맛없는게 하나도 없는 가게입니다.

지금도 잘되지만 더 번창하셔야 해요!ㅋㅋㅋㅋ

참고로 추가 반찬들은 셀프코너에서 더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부산에서 회에 소주는 질렸다 싶으시면

냉채족발에 소주 어떠세요?

강추 드립니다!!

 

서면1번가 장충동족발

주소 - 부산 부산진구 신천대로 62번길 39

         (범내골역 7번출구에서 558m)

영업시간 - 매일 16:30~07:30 명절휴무

주차 - X

 

이렇게 저의 부산 서면 맛집 뿌수기가 끝났습니다.

시간이 더 있었다면 더 많은 먹거리 리뷰를 가지고 왔을텐데 너무 아쉽네요.ㅎㅎ

서면에는 부산대표 맛집이 많으니까요~

서면1번가 많이 사랑해주세요ㅋㅋㅋ

 

저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름다운 하루 보내세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