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오이도 청춘조개 조개구이 맛집!!

by 안녕휴게소 2019. 10. 12.

안녕하세요! 안녕휴게소 에디터 쭌입니다~!!!!

날씨가 갑자기 엄청 추워졌어요ㅠ

너무 슬프지만 이젠 가을이 거의 없어졌네요...

갑자기 변화하는 계절에 당황해서 아프지마시구요~!! 특히 감기 조심하세용~!!!

 

요즘 저와 여친이는 일이 많아서 아주 바쁜 일상을 살아가고 있는데요~

특히나 바쁠땐 맛있는거 챙겨먹고 힐링해야 사는 맛이 나겠죠?ㅎㅎㅎ

그래서 밤 늦게나마 서울에서 그리 멀지않은 오이도로 향했습니다!

저희는 강남에서 출발했는데 운전해서 딱 1시간 정도 걸리더라구요!

한글날 전날이어서 조금 막혔을수도 있어요~ 시간 참고하시구용ㅎㅎ

 

저희가 찾은 맛집은!! 청춘조개!!

다른 집들도 있었는데 예약하고 방문하면 새우멘보샤를 서비스로 주더라구요ㅋㅋㅋ

전... 아직 한번도 멘보샤를 먹어본 적이 없었어서...ㅠㅠㅠ

궁금한 마음에 청춘조개로 예약했습니다! 물론 다녀오신 분들 후기도 괜찮았구요!

(예약은 초록창으로~ㅋㅋㅋㅋ)

외관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야외테이블도 있었지만 이미 많이 쌀쌀해진 날씨때문인지 모든 손님들이 2층으로ㅋㅋㅋㅋ

저희는 예약을 하고 가서 그런지 창가에 자리를 마련해 주셨더라구요ㅠㅠ 갬동쓰...

저희 자리에서 바로 보이는 바깥풍경인데... 사진 참...ㅋㅋㅋ 이게 뭔가 싶죠...?ㅋㅋㅋㅋㅋㅋㅋ

청춘조개 바로 앞이 이렇게 멋진 오이도 바다입니다...

분위기 대박...

뭐가 어찌됐든 일단 배부터 채워야겠죠??ㅋㅋㅋㅋㅋ

청춘조개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무한리필2 2인이랑 날치알주먹밥 1개 사이다 2개 주문했어요!

조개구이엔 당연 소주지만 우린 차를 가져왔기에...

옆 테이블에 네분이서 소주 8병 까셨더라구요... 대단ㅋㅋㅋ

처음에 키조개랑 가리비랑 수북하게 나왔던걸 정신없어서 사진을 못 찍었네요ㅠㅠㅠ

요렇게 연탄불에 구워먹는거더라구요! 연탄불이라 괜히 기분이 더 좋았어요ㅎㅎ

신기하게 노란치즈더라구요~ 요게 단짠쫄깃ㅠㅠ JMT!!

석화를 은박지에 고구마 싸듯 싸서 연탄불에 스팀구이!!

촉촉하고 입에서 살살 녹는 석화 탄생~!!

여러분!!!!!! 저!! 이거 자랑 좀 하고 갈게요!!!

ㅋㅋㅋㅋ 이게 뭐냐면요

예약하고 와서 받은 새우 멘보샤 입니다!!!!!!!! 쏘리질르ㅝ!!!!!!!!!!!!!!!!!

멘보샤 정말 맛있더라구요..ㅠㅠㅠㅠㅠ

이벤트로 주시는거라 언제까지 주실지는 모르겠지만 가까운 시일내에 가신다면 예약 꼭! 하고 가세요!!!!!

꼭 새우 멘보샤 드세요!!!!

고추장불고기와 떡볶이도 줍니다. 이건 뭐 그냥 참고 하세요. 그냥 이런것도 나오는구나... 맛은 쏘쏘ㅎㅎ

다시 본격적으로 조개구이 보시죠!!!!!!!!!!!!! 리필 주문한 가리비입니닸!!!!!

너무 예쁘죠 여러분..........ㅠㅠㅠㅠ

지글지글 잘 익혀서~

날치알 주먹밥에 가리비!!!! 한 숟갈 하시죠!!!!

이렇게 맛있게 먹고 바로 앞에 오이도 바다를 바라보며 산책하면 완벽한 데이트 완성!!!

 

청춘조개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2시까지구요~

금요일,토요일은 연장영업하신다고 하니까 영업 당하시면 되겠습니다.^^

관광지 조개구이치고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아서 저희는 매우 만족 했습니다! ㅎㅎ

가족단위도 정말 많이 오셨더라구요~

아참 ! 주차는 가게 바로 앞이 공영주차장 이구요 주차권 받아서 제출하시면 무료입니다!!

 

여자친구와 저ㅎㅎ

뒤에 보이는 빨간등대가 오이도의 랜드마크라기에 한장 남겼습니다~!!ㅋㅋㅋ

여러분~ 이번주 오이도 청춘조개 데이트 어떠세요?

댓글